소년체전 인터넷으로 미리본다

  • 입력 2006.05.03 00:00
  • 기자명 정홍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개최되는 제35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홍보하고 대회 정보를 안내할 홈페이지 개발이 완료됐다.

울산시는 올해 울산에서 개최되는 제3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와 제26회 전국장애인 체육대회의 홈페이지를 일괄 구축키로 하고 지난 4월부터 개발에 들어가 우선 제35회 전국소년체전 홈페이지 개발을 완료해 5월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제35회 전국소년체전 홈페이지(http://35jrsports.ulsan.go.kr)는 웹상에서 이번 대회를 널리 홍보해 방문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홈페이지 디자인을 대회 홍보 포스터와 청소년들의 취향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밝고 활기차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수단 방문 편의를 위한 경기종목 및 경기장 숙박시설, 음식점, 교통정보. 제1회 태화강 물축제, 고래축제, 쇠부리축제 등 다양한 지역 축제 및 문화행사와 더불어 울산의 문화관광을 안내해 스포츠 및 문화행사에 많은 네티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오는 10월까지 운영예정인 홈페이지를 15개 시.도 및 교육청, 체육회 등의 협조를 얻어 대회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강조하고, “이를 통해 대회 분위기 조성은 물론 체전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주요 수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뉴시스/장흥주기자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