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해산물 레스토랑 창원서 오픈

16호번째 ‘씨푸드오션’ 상남점 개장

  • 입력 2008.04.23 00:00
  • 기자명 옥명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푸드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이 22일 창원시 상남동 지역에 300석 규모의 16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상남점은 주위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업무시설이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고 롯데백화점 및 상남 시장 부근 신흥 유흥가와 인접한 복합 상권에 들어서 있다.

‘씨푸드오션’은 2006년 5월 서울 발산동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현재 전국에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씨푸드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랍스터, 킹크랩 등 20여종의 고품격 해산물 요리가 일품인 것으로 소문이 나 있다.

또 이색 아이템인 팟 망치를 이용해 랍스터, 킹크랩 등의 오션팟 메뉴를 두드려서 깨어먹는 이색적인 재미가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고 봄나물비빔밥, 문어세비체, 초밥 등 총 90여종의 신선한 씨푸드바는 메인 메뉴 주문 시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

‘씨푸드오션’ 상남점에서는 식사를 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건강을 위한 휴대폰 전자파 방지기능의 씨 ‘씨푸드오션’ 로고가 새겨진 24K 순금 스티커 증정과 메인 메뉴 주문시 추첨 이벤트로 다이아몬드 반지 및 씨푸드오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또 평일에 한해 미리 전화로 예약할 경우 10% 추가할인과 멤버십 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권을 적립해 주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해 놓고 있다.

이 밖에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새우와 프라임 안심 찹 스테이크로 구성된 런치메뉴 오션스 아일랜드(가격 2만1000원·부가세별도)와 세 가지색을 자랑하는 레몬과 홍차가 주 재료인 오션스 홀리데이 브리즈(3000·부가세별도) 음료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점심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씨푸드오션’ 김회중 사업부장은 “씨푸드오션 상남점 오픈을 계기로 창원지역에서도 씨푸드 레스토랑 바람이 일기를 기대한다”며 “서울, 인천, 대구, 대전, 천안에 이어 창원에서도 씨푸드오션의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를 고객님들께 선보이고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옥명훈기자 okka@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