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윤미래와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모델로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25일 “올 여름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줄 광고 모델로 트렌디한 뮤지션 윤미래, 육성재를 동반 발탁했다”고 밝혔다.
육성재는 춤, 노래, 연기력까지 갖춰 무대와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젊은 세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대세 아이돌이다. 윤미래는 독보적인 음색과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로 걸크러쉬한 모습을 보여주는 인기 여성 래퍼로서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 불릴 정도로 가요계 선후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걸크러쉬 랩퍼와 핫한 남자 아이돌의 만남이라는 의외의 조합 속에서 누구나 상쾌하게 통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혀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짜릿한 조합과 이들이 만들어나갈 상쾌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