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원으로 거제맥주축제 마음껏 즐기자!

20~24일 각양각색 가을밤 축제

  • 입력 2017.09.19 20:12
  • 기자명 /이재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장승포수변공원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간, 시민들의 묵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2017년 거제맥주축제가 개최된다.

 19일 거제맥주축제추진위원회는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와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휴식터 같은 축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거제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것으로, 가을 달빛 아래 흥겨운 음악과 레이저쇼,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맥주가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축제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진다. 만 원의 입장권을 구매하면 시원한 맥주는 무제한이며, 안주는 10여 개의 부스에서 취향대로 구입해 즐길 수 있다.

 행사장은 1500여 개의 객석과 이벤트무대, 체험부스 등으로 채워지고, 축제 첫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상품이벤트, 즉석댄스경연, 버스킹 등 가을밤 축제가 이어진다.

 무대에서는 축하공연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축제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고, 객석에서는 한잔의 맥주로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주차장은 장승포수변공원 인근 (구)장승포 연안여객터미널과 장승포유람선 주차장 등에 마련했지만, 행사장 주변 혼잡이 예상돼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제안했다.

 한편 2017년 거제맥주축제와 비슷한 시기에 제7회 둔덕 청마꽃들 코스모스 축제가 열려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