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서전통시장 축제에서 풍성한 가을 되세요!

19~29일 세계요리대회·보이는 라디오·열린음악 콘서트 등 다양

  • 입력 2017.10.19 16:42
  • 기자명 /심혜정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인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가을을 맞은 창원 명서전통시장(상인회장 남상학)이 풍성한 축제의 현장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경남지역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거점시장으로 선정된 명서전통시장은 그간 문화관광육성사업으로 진행돼 왔던 풍성한 문화예술 공연을 통한 볼거리와 함께 푸짐한 경품 행사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전통시장만의 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첫날 19일은 초대가수 강소리가 자신의 대표곡을 직접 지도하는 ‘시장통 열린 노래교실’이 열렸으며, 21일 오후 1시 시장체험행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문화 이웃과 함께하는 세계요리대회’가 각 나라 출신 참가팀 10개 팀이 참가하는 요리대회 축제로 개최된다.

 이날 요리대회는 지난달 개최됐던 ‘다문화 이웃 세계요리대회’와 ‘학생 창작떡 만들기 대회’에 이은 3번째 시장체험 요리대회로 인도네시아, 몽골, 일본,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한국팀 등이 참가한다.

 오는 25일 오후 3시에는 시장내 보이는 라디오 오픈스튜디오 일원에서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상인들이 함께하는 특집방송으로 ‘보이는 라디오 특집방송-시장통 토크콘서트 & 시장통 파티’와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치맥파티가 열린다.

 27일 오후 2시 30분부터는 시장내 중앙광장 어울림마당 특설무대에서 인기가수 초청 트로트콘서트 무대로 ‘명서 열린음악 콘서트’가 열린다.

 이날 초대가수로는 인기가수 조항조, 나상도, 정해진, 강수빈, 이성우 등이 출연하며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돼 전통시장의 풍성한 가을축제를 꾸민다.

 이 외에도 축제 기간동안 참여고객에게 시장이용 경품권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시장방문 관광투어, 시장앱 다운로드 인증샷 이벤트’, 27일까지 열리는 ‘1만원 구매고객 영수증응모 추첨행사’(추첨일 27일 오후 5시), 21·22·28·29일 4일간 ‘로보캅폴리 스템프투어 고객이벤트’, 25일 ‘비덕인형탈 인증샷 이벤트’가 열린다.

 21일부터 29일 사이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솜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 24일까지 명서전통시장을 소재로 한 스토리텔링 그림, 사진 작품접수 공모전도 개최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