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서 홍보관 운영…이벤트 마련

  • 입력 2017.11.13 19:07
  • 기자명 /노종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은 오는 19일까지 진주시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에 참가, 군 직영 산엔청쇼핑몰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홍보관은 박람회장 6차산업관 친환경농산물직거래장터에서 홍보부스 1개소와 판매부스 6개소로 운영된다.

 홍보부스에서는 산엔청쇼핑몰 입점 우수제품 22종 전시 및 시식행사와 쇼핑몰 홍보 및 회원가입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또 판매부스에서는 경남생협(한방가공상품), N&C메디메틱(한방화장품), 지리산약초골상황버섯(상황버섯), 지리산약초조합(헛개열매액상차), 지리산농사꾼(산나물), 봉황(천연초제품) 등 6개 업체가 제품홍보와 판매활동을 펼친다.

 2017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는 20개국 250여 사 500여 개 부스가 참가하는 체험형 박람회으로 농민과 도시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산엔청쇼핑몰 홍보와 농특산물 판매에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산엔청쇼핑몰은 군에서 직영하는 쇼핑몰로 엄선한 우수제품을 농가직거래로 판매해 가격 경쟁력도 뛰어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엔청쇼핑몰은 지난 1일 ‘2017 소비자의 선택’에서 농특산물 쇼핑몰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온라인 농특산물 장터로 전국의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