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찰청, 도민 UCC 공모전

  • 입력 2018.02.13 19:09
  • 기자명 /김소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지방경찰청(청장 이용표)은 도민과 함께하는 ‘주민존중 교통안전활동’의 일환으로 ‘도민의 소리’ UCC 공모전을 열어 오는 19일부터 3월 19일까지 한달간 UCC 작품을 접수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는 △교통법규 위반·교통사고 다발 장소 제보 △교통시설 개선필요 지점 제보 등 2개 분야로 진행되며, 30초 내외의 창의적인 제보영상을kngongbo@naver.com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각 분야 우수상 3명, 장려상 10명을 선정한다.

 우수상에 대해서는 아이패드 9.7형과 블루투스 키보드를, 장려상에 대해서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교통안전 홍보영상에 활용하는 한편, 영상으로 제기한 문제점들을 경남경찰의 교통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도민의 소리’ UCC공모전은 경남도민이면 누구나 평소 교통법규 위반이 빈발하거나 사고가 많다고 생각하는 장소 또는 주변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보이는 교통시설에 대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영상을 촬영·제작해 제출하면 참가할 수 있음다.

 더 자세한 문의는 233-2313(경남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로 연락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경남경찰청 관계자는 “향후 도민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공감 받는 법집행을 전개하며, 소중한 도민들의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해 도민들이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는 감동치안을 구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