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센터, 특화 국내전시회 참가 지원

수혜기업 모집…최대 100만원

  • 입력 2018.03.14 19:12
  • 기자명 /강종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산하 출연기관인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이사장 ‘허성곤’, 이하 ‘비즈니스센터’)는 관내 중소기업의 산업특화 국내전시회 참가지원사업의 수혜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즈니스센터는 지난해 바이어상담 441건, 171만700 달러 규모의 계약추진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된 ‘개별 특화 국내전시회 참가지원사업’를 지속적으로 지원코자 올해도 참여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은 선정기업 당 최대 100만원 한도(자부담 20% 이상)로 지원되며, 총 10개사 내외 규모로 수혜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김해시에 소재한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센터는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성, 재무현황, 기업현황 등 내부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해 빠르면 4월 중 선정 완료할 예정이다.

 수출유망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및 벤처기업 등은 내부 정책에 따라 우대하고 경제포럼 정회원사 가입기업은 가점을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비즈니스센터 최낙영 센터장은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판로개척에 대한 노력이 불황을 극복하고 기업의 수익구조를 개선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된다”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는 개별 특화 국내 전시회 참가지원사업을 잘 활용해 내수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을 개척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개별 특화 국내전시회 참가지원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나 김해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 및 문의는 비즈니스센터 교류협력팀(346-8420~2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