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으로 짜릿한 스릴 모험 즐기러 가자”

짚와이어·레프팅 등 ‘하동 어슬렁 익사이팅’ 여행 상품 운영

  • 입력 2018.05.27 17:37
  • 기자명 /유태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동군 레일바이크
▲ 하동군 레일바이크

 “지리산과 섬진강의 아름다운 절경 속에서 짜릿한 스릴과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알프스 하동으로 익사이팅 여행 떠나요.”

 하동군에 따르면 ㈜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는 하동의 자연환경과 레저 프로그램을 접목한 ‘하동 어슬렁 익사이팅 여행’을 기획해 본격 운영한다.

 하동 어슬렁 익사이팅 여행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며,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레저와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여행 상품이다.

 레저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지리산을 배경으로 섬진강 줄기를 따라 즐기는 섬진강 래프팅, 경전선 폐선구간인 옛 북천역∼양보역 5.3㎞의 레일바이크, 구재봉 자연휴양림의 에코 힐링 어드벤처, 금오산에 위치한 빅스윙과 아시아 최장 3.186㎞의 짚와이어가 있다.

 또한 여행 상품은 커플팩과 패밀리팩, 단체패키지 등으로 나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다.

 상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스토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토리몰은 국내 최초 지자체 스토리텔링 여행 상품 전문몰로, 지자체와 함께 공동 기획한 지역의 스토리텔링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본래의 가격에서 최소 25%, 많게는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번 체험은 평소 익사이팅 활동을 즐기는 많은 이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번 어슬렁 익사이팅 여행은 기존의 문화·관광 상품과는 달리 개인이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관광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단체 고객을 니즈로 삼는 일반적인 관광 상품과는 달리 단일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로 그 특별함을 더해졌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