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고객응대 매뉴얼 발간·배포

  • 입력 2018.10.16 18:28
  • 기자명 /문병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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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원시설공단(이사장 조청래)은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응대 매뉴얼’을 발간해 각 시설과 부서에 배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매뉴얼은 고객응대 과정에서 반드시 준수해야 할 기본 5단계를 비롯해 불만고객과 고질민원 응대법을 수록해 효과적인 민원응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유형별 불만고객 고질민원 응대요령 및 대응절차를 담아 고객 성향에 따른 맞춤식 응대 서비스로 체계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고객응대 매뉴얼을 모든 직원들이 공유해 고객만족 업무추진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시민행복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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