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한빛도서관, 올바른 양육 교육

  • 입력 2018.11.20 18:12
  • 기자명 /이상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진영한빛도서관(관장 최임경)은 오는 12월 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영유아를 양육하는 부모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4차산업 혁명시대, 감성인재로 키워라’를 주제로 명화로 배우는 감성지능훈련법, 뇌발달로 배우는 우리 아이 감성교육법, 색(色)다른 인생을 설계하기 위한 양육법 등 자녀를 감성과 인간다움을 고루 갖춘 인재로 키우는 부모의 역할에 대해 강의한다.

 강의를 맡은 김준희 마음길부모교육진흥원 원장이자 인하공업전문대학 외래교수는 창의인성지도사, 인문학교육지도사, 컬러국제컨설턴트 등의 자격을 보유하고 감성부모인문학, 컬러인문학을 주제로 각급 기관(교육청·경제인협회·어린이집·도서관)에 다수의 출강 경력을 가진 전문가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연간 진행해온 북스타트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오는 12월에 자녀양육과 관련한 부모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영유아 발달단계에 따른 부모의 올바른 역할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 강연 신청은 현재 김해시공공시설예약서비스를 통해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진영한빛도서관 열람팀(330-483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