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호, 문 정부와 함께 창원경제 살릴 적임자”

상남사거리서 출정식 가져...“정부 지원 끌어내겠다”

  • 입력 2019.03.21 17:29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권민호 후보 선거대책본부는 21일 오후 4시 상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4·3 국회의원 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결의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출정식은 민홍철 상임선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국회의원)을 비롯한 선임선대위원장, 선대본부장 등 선대본 관계자와 당원, 지지자 등이 함께하는 가운데 열렸다.


 권 후보는 출정식에서 “창원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문재인 정부의 탄탄한 지원을 끌어낼 힘이 필요하다”며 “김경수 지사와 허성무 시장과 함께 일할 힘 있는 여당의 후보 권민호가 해낼 수 있다”고 호소했다.


 권 후보는 “진짜 창원경제를 살리기 원한다면 힘 있는 여당의 국회의원이 창원성산에 있어야 한다”며 “새로운 좋은 일자리 1만 개가 창출되는 창원스마트선도산단을 성공적으로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권 후보는 “보궐선거는 촛불혁명 부정세력,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 방해 세력, 민주주의 역사를 왜곡하고 날조하는 세력을 심판하는 선거이기도 하다”며 “민주진보개혁 진영의 단일후보가 되어 자유한국당을 심판하고 보궐선거에서 당당히 승리하겠다”고 피력했다.


 민홍철 상임선대위원장은 “보궐선거에서 정부 여당의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 운영을 위해, 창원경제 부활을 위해 김경수 도지사, 허성무 시장과 원팀인 권민호 후보가 반드시 당선돼야 한다”고 밝혔다.


 권 후보 선대본은 ‘문재인 대통령이 부른 사람, 창원경제 살릴 사람 권민호’를 슬로건으로 시민을 만나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권 후보 선대본은 5대 비전으로 △새로운 좋은 일자리가 넘쳐나는 창원성산 △노동이 존중받는 창원성산 △기업하기 좋고 사업하기 좋은 창원성산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창원성산 △도시재생으로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하는 창원성산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