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도민체전 운영개선 평가회 개최

  • 입력 2019.06.13 19:15
  • 기자명 /이오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도체육회가 13일 오후 3시 창녕군 부곡 로얄관광호텔에서 ‘제58회 도민체육대회 운영개선 평가회 개회식’을 갖고 이틀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 경남도체육회가 13일 오후 3시 창녕군 부곡 로얄관광호텔에서 ‘제58회 도민체육대회 운영개선 평가회 개회식’을 갖고 이틀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경남도체육회(회장 김경수)가 13일 오후 3시 창녕군 부곡 로얄관광호텔에서 ‘제58회 도민체육대회 운영개선 평가회 개회식’을 갖고 이틀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평가회에는 경남체육회 김오영 상임부회장 등 임직원과 시·군체육회 사무국장과, 회원종목단체 전무이사 등 관계자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도민체전 운영개선안에 대한 설명과 경기운영·참가신청·규정 등 대회 전반에 걸쳐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논의를 했다.

 첫날 평가회의 후에는 ‘스포츠를 통한 소통과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특강과 분임토의가 진행됐으며, 둘째날에는 총평의 끝으로 평가회를 마무리한다.

 경남체육회 김오영 상임부회장은 “ 시·군체육회의 고견을 잘 담아 도민체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평가회를 통해 도민체전이 경남이 하나 되는 멋진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육회와 종목단체의 협력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