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광고디자인과, 간판디자인전 ‘쾌거’

재학생 총 18명 우수성적 수확
최용은 학생, 창작디자인 금상

  • 입력 2019.07.11 18:23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폴리텍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제10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 출전해 최고 영예인 금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휩쓸었다.
▲ 진주폴리텍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제10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 출전해 최고 영예인 금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휩쓸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교내의 광고디자인과 재학생들이 경남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진주시가 주최하는 ‘제10회 진주시 아름다운 간판디자인전’에 출전해 최고 영예인 금상을 비롯, 총 18명의 수상자가 상을 휩쓰는 쾌거를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진주폴리텍은 매년 각종 디자인 공모전에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을 출품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뛰어난 디자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디자인전에서는 최용은 학생의 ‘온달사진관’이 창작디자인분야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동상에는 이석호 학생이, 장려상에는 이수정·조인재 학생이 각각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진주캠퍼스 광고디자인과 홍덕환 학과장은 “이러한 대회의 출전 경험을 통해 디자인 동향 파악 및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교의 입학상담 및 문의는 진주캠퍼스 홈페이지(www.kopo.ac.kr/jinju) 또는 전화(760-22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