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종합복지관, 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 입력 2019.07.15 19:48
  • 기자명 /유태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탁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복지관 탁구교실의 활성화를 위해서 지난 12일 4층 탁구장에서 ‘제1회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장배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종합복지관 회원인 노인 23명·장애인 4명 등 총 27명이 출전해 노인부 12팀·장애인부 4팀이 단식과 복식으로 조별 예선리그를 거쳐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렸다.

 참가 선수들은 열띤 분위기 속에서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선의의 경쟁을 벌였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통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경기 결과 노인부는 강경순·이상호 팀이 우승, 박인수·장준원 팀이 준우승, 추경도·최영기 팀과 박병화·박향은 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장애인부는 한중열 씨가 우승, 박성홍 씨가 준우승, 강판석 씨가 3위를 수상했으며, 그 외 우정상, 매너상, 노력상, 화합상, 재치상, 인기상 등 모두에게 상장과 상품이 주어졌다.

 상품과 기념품은 배스킨라빈스 하동점(점장 김준관)이 후원했다.

 김용환 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선의의 경쟁과 화합으로 친목을 도모하는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대회를 정기적으로 열어 복지관 회원들에게 즐겁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