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스포츠클럽 창립총회’ 열려

  • 입력 2019.08.11 18:26
  • 기자명 /서춘만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9일 합천군스포츠센터 소회의실에서 ‘합천스포츠클럽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총회에서는 설립취지문 및 정관제정, 임원 선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의결하는 등 스포츠클럽이 군민과 함께 지역에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초대 회장으로 합천군체육회부회장 김기종 씨가, 부회장에 합천읍체육회장 전점현·전 합천군여성테니스연합회장 김정혜 전 합천군체육시설과장 김성환 씨가 각각 선임됐다.

 이사진과 감사진을 선임하고 합천군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스포츠클럽은 다세대, 다계층 회원들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프로그램·지도자를 제공해 군민들의 체력 향상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동시에 군민 누구나 손쉽게 운동하는 분위기 조성으로 스포츠문화 정착에 기여하게 된다.

 김기종 초대 회장은 “스포츠를 통한 세대 간 화합과 전 계층의 자발적 참여 유도를 통해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 맞춤형 스포츠클럽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합천스포츠클럽은 지난 5월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에서 공모한 ‘지역 스포츠클럽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3년간 총 6억원의 국비를 지원받아 축구·테니스·탁구종목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