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고민’ 알프스 하동 선물세트로 해결

알프스푸드마켓에서 추석 선물 판매…프리미엄
기프트세트·뷰티세트 등 30여종 출시…택배 가능

  • 입력 2019.08.21 18:10
  • 기자명 /김효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청정 지리산과 섬진강 일원에서 생산된 농·특산물로 선물세트 30여종을 출시, 알프스푸드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하동군에 따르면 하동읍에서 악양면 방향의 2번 국도변에 위치한 알프스푸드마켓은 2019 추석 명절을 맞아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와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를 구비하고 현장 및 주문 판매에 들어갔다.

 추석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다양한 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녹차,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운 하동배, 깊고 부드러운 전통유과, 자연 그대로 신선함을 유지한 섬진강 쌀에 이르기까지 하동을 대표하는 고품질의 농·특산물이 망라됐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건나물·김부각·한과·쌀·깐밤·감 말랭이·배·녹차·매실액기스 등 9품목으로 구성된 15만원짜리부터 김부각·한과·쌀·깐밤·감 말랭이·배 등 6품목으로 꾸려진 5만원짜리까지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는 올 추석 새롭게 선보여 설명절과 차별화했다.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는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재료로 하동녹차연구소가 자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항산화기능이 뛰어난 하동녹차를 주재료로 한 기능성 화장품, 고급화장비누인 금비누,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등 총 5종을 준비해 귀성객의 선물 고민을 덜어준다.

 단품으로는 세계로 수출되는 하동영농배조합의 하동배 및 배즙, 자연 햇밤 그대로의 알밤, 숯불로 구운 전통한과, 건강식으로 으뜸인 전통 수제부각, 지리산 청학 건나물세트, 담백하고 쫄깃한 새송이버섯, 국가중요어업유산에 오른 섬진강 재첩국, 깨끗한 물에서 자란 정옥다슬기가 출시됐다.

 그리고 청정지역 하동의 섬진강쌀 및 하동꽃쌀, 하동녹차를 이용한 김 선물세트, 국내 매실 주산지 하동에서 생산·가공된 처음매실 원액, 건강에 좋은 하동생강선물세트, 솔잎 생균제를 먹여 키운 솔잎한우, 고단백 고영양 어류세트, 1000년의 향과 맛을 머금은 하동 녹차, 100% 찻잎을 갈아 만든 말차도 선보인다.

 그 외에 녹차향과 차꽃향이 어우러진 녹차와인, 하동녹차로 만든 녹차화장품 세트, 곡물 그대로의 녹차크리스피롤,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동황토마스크팩&폼세트도 판매된다.

 하동군이 야심차게 준비한 추석 명절 선물세트는 알프스푸드마켓 현장주문과 함께 택배주문(055-883-5820)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