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마늘연구소, 신제품 ‘올 패스’ 출시

  • 입력 2019.09.18 19:03
  • 기자명 /김감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남해마늘연구소가구소가 개발·출시한 청소년용 제품 ‘올 패스’.
▲ (재)남해마늘연구소가구소가 개발·출시한 청소년용 제품 ‘올 패스’.

 (재)남해마늘연구소가 고등학생을 주 타깃으로 하는 신제품을 개발·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부로 체력 소모가 많고 지친 남해군의 청소년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장충남 이사장의 제안을 받아 개발이 시작됐다.

 대부분의 마늘과 흑마늘 제품은 주로 중장년층이 대상이고, 마늘연구소가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위한 ‘키즈미’나 ‘키즈미 업’을 개발한 적이 있으나 청소년들을 위한 제품은 아직 없었다.

 이번에 출시된 청소년용 제품 ‘올 패스’는 제품명에서부터 청소년이 모든 시험에서 합격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올 패스는 청소년들의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 면역력의 강화를 위해 흑마늘 농축액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과 혼합비타민, 베리류 등을 혼합한 제품이다.

 별다른 판매 조직이나 광고 홍보를 위한 투자가 충분치 않은 현실을 고려해 마늘연구소는 개발 제품에 대한 홍보방안을 고심하고 있다.

 1차적으로는 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시식과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마늘연구소 홈페이지 등을 통해 1~2개월 테스트마케팅을 펼쳐 개발 목적이 달성되면 연내 관내 기업들에게 판권 이전 등의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