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동부스크린골프 개장 ‘경남 최대 규모’

20평 규모 실내스크린 룸 등 구축…24시간 영업
지역 골프 매니아 대상 최상의 서비스·시설 제공

  • 입력 2019.09.19 19:07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처음 골프를 배우는 초보자들도 자신의 타구 방향과 거리를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 화면으로 꾸며진 진해 동부스크린골프의 연습장 타석 모습.
▲ 처음 골프를 배우는 초보자들도 자신의 타구 방향과 거리를 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 화면으로 꾸며진 진해 동부스크린골프의 연습장 타석 모습.

 대중화된 골프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보편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실내에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필드보다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바로 ‘스크린골프’다.

 스크린골프의 가장 큰 장점은 독립된 공간에서 최대 6명이 즐길 수 있으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개의치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동부스크린골프는 1층으로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장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한다.

 70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실내를 들어서는 순간부터 가슴이 시원하다.

 로비로 들어서는 순간 깔끔하고 눈부신 인테리어와 고객들을 배려한 모든 시설에 두 번 반하게 된다.

 로비는 앞으로 방문할 고객들이 찾는 편의시설로써 커피숍과 분식코너, 비즈니스 룸 코너 등의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현관 로비 좌측으로는 1실 총 20평 규모의 실내스크린 룸이 자리하고 있다.

 실내 연습장에는 최신 기기들을 배치해 새롭게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은 타 연습장과 확연하게 비교되는 공간에서 보다 정확한 타구와 자세를 배울 수 있다.

 윤숙주 대표는 “경남 최대의 규모로 지역의 골프 매니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상의 시설 제공은 물론, 초보자들도 실전과 같은 느낌으로 최단 시간에 초보의 딱지를 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배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2020년부터는 지역민들이 화합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 대회도 개최할 뜻이 있다”고 말했다.

 진해 동부스크린골프는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4시간 동안 영업을 한다.

 초보자나 직장인들은 시간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고 예약문의는 전화(551-484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