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함안군 생활체육 대축전’ 진행

‘동호인 화합·우정의 한마당’

  • 입력 2019.09.29 19:00
  • 기자명 /배성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함안군 생활체육대축전’이 29일 함안체육관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총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2019 함안군 생활체육대축전’이 29일 함안체육관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총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생활체육의 활성화로 건강하고 활기찬 함안을 만들기 위한 ‘2019 함안군 생활체육대축전’이 29일 함안체육관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임원 등 총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함안군체육회가 주최하고, 함안군종목단체가 주관한 이번 대축전에서는 궁도·게이트볼·축구·테니스·배구·배드민턴·국학기공 등의 총 18개 종목이 각 전용 경기장 등에서 진행됐다.

 대회는 기록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가 토너먼트와 리그 경기방식으로 열렸으며, 평소에 생활체육을 즐기면서 쌓은 기량을 마음껏 겨루면서 동호인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한마당 잔치가 됐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전체 개회식 없이 종목별로 자율 진행되고 있는 경기장을 순회 방문해 참가 동호인들을 격려했다.

 조 군수는 “이번 경기에 출전하는 모든 분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군에서는 관내의 군민 누구나 즐겁게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동호인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해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군에는 축구·배드민턴·그라운드골프·테니스 등 총 36개의 종목(클럽 151개)에 37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생활체육을 즐기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