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성황

문화예술회관출발 천수교·진주성 등 경유 돌아오는 6.4km 구간

  • 입력 2019.11.10 17:37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진주지역 시민들에게 늦가을의 낭만을 전해줬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9일 ‘2019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남강 일원에서 열린 2019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는 황윤철 은행장·진주시 조규일 시장·박대출 국회의원을 비롯해 온라인 사전 접수자와 현장 접수자 등 지역민 33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최근 진주시가 유네스코가 선정하는 ‘공예-민속예술 창의도시’로 지정돼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진주성과 남강 일원을 걸으며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는 황윤철 은행장의 대회사에 이어 경남FC치어리더 율동으로 몸을 풀었다.

 준비를 마친 뒤에는 출발신호에 따라 경남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를 출발해 천수교·진주성·진양교 등을 경유해 돌아오는 6.4km 구간을 걸었다.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은 걷는 동안 진주성과 남강을 배경으로 늦가을 낭만이 담긴 사진을 추억으로 남겼다.

 또 해적룰렛·양궁게임·무료찻집·타투 등 각종 이벤트를 체험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가족과 함께 참가한 박민수(진주시 하대동) 씨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탁 트인 남강이 조화를 이룬 2019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코스를 걸으니 기분이 상쾌했다. 특히 아이들이 해적룰렛와 양궁게임 등 체험 이벤트를 유난히 좋아했다. 내년에도 가족들과 함께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에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2019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손난로 겸용 휴대폰 보조배터리)이 제공됐다.

 또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프라엘2종세트·55인치 UHD TV·드럼세탁기·코드제로A9무선청소기 등 50여종의 푸짐한 경품이 지급됐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