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테니스가족 한마당 열린다

  • 입력 2019.11.14 19:00
  • 기자명 /이상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시테니스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와 김해시체육회에서 후원하는 ‘2019년 김해시 테니스가족 한마당 테니스대회’가 오는 17일 삼계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의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김해시테니스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와 김해시체육회에서 후원하는 ‘2019년 김해시 테니스가족 한마당 테니스대회’가 오는 17일 삼계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의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해시테니스협회(회장 권혁태)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와 김해시체육회에서 후원하는 ‘2019년 김해시 테니스가족 한마당 테니스대회’가 오는 17일 삼계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의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해시 테니스 클럽 소속 회원들간의 친목을 강화하고,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 열리는 이번 테니스가족 한마당 테니스대회에는 금·은·동 3개 부문에서 총 1200여 명의 선수들이 열띤 승부를 펼치게 된다.

 경기방식은 일반 5복식 오더 순(선 3승)으로 진행한다.

 또한 각 배별로 우승과 준우승, 공동 3위까지 시상할 예정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오는 17일 진행되는 테니스가족 한마당 대회는 매년 김해지역의 테니스 발전을 이끌고 있는 소중한 대회로, 대표적인 시의 테니스 축제 중 하나이다”고 평가했다.

 또한 “앞으로도 이번 대회가 더욱더 활성화돼 테니스의 저변이 확대되고, 동호인들 간의 화합에도 많은 기여를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매년 ‘김해시장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를 열어 참여 동호인들 간의 교류와 테니스 저변 확대,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제58회 경남도민체전’과 ‘제30회 경남도 생활체육대축전’에서 테니스 종목이 모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는 성과를 낸 바가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