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주말 야구·골프 체육대회 ‘풍성’

‘군민 화합의 축제’ 마련 예정

  • 입력 2019.11.14 19:04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주말 스포츠메카 고성군에서 야구·골프 종목의 체육대회가 풍성하게 열릴 예정이다.
▲ 오는 주말 스포츠메카 고성군에서 야구·골프 종목의 체육대회가 풍성하게 열릴 예정이다.

 스포츠메카 고성(군수 백두현)에서 야구·골프 체육대회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고성군야구협회(회장 최은철)가 주최·주관하는 ‘제9회 고성군야구협회장기 사회인 야구대회’에는 오는 17일 군 공설운동장에서 관내 사회인야구 6개 팀 총 150여 명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고성군골프협회(회장 김욱춘)가 주최·주관하는 ‘제3회 고성군수배 골프대회’는 노벨컨트리클럽에서 군 골프동호인 총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신페리오·스토로크플레이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며, 스토로크플레이 상위성적 6명에게는 ‘2020 도민체전’ 대표 출전권을 제공한다.

 백두현 군수는 “마을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종목의 체육대회 개최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군민들이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함께 즐기면서 친목을 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위해 각종 생활체육대회 지원뿐만 아니라 무료 생활체육교실과 생활체육프로그램, 생활체육지도자 지원 사업 등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종목의 전국대회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