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 열려

  • 입력 2019.11.24 17:28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6회 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진주실내체육관과 상평생활체육관에서 배드민턴 동호인 총 1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 ‘제36회 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진주실내체육관과 상평생활체육관에서 배드민턴 동호인 총 1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제36회 진주시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진주실내체육관과 상평생활체육관에서 배드민턴 동호인 총 1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진주시가 주최, 진주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고 진주시체육회와 경남도배드민턴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을 시민들의 생활체육으로 확대 보급함과 더불어 동호인들 간의 경기력 향상과 유대강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개막식에서는 배드민턴의 발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한 새진주클럽 김영미 회장과 중앙배드민턴클럽 정대석 회장에게 진주시장의 감사패 수여를 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경기는 10대부터 70대까지 연령·급수별로 나눠서 조별 예선 리그전과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경기 결과에 따라서 참여자들에게 종합경기상과 개인상, 최다 참가상과 부상이 주어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지역 동호인들의 애정과 성원이 있었기에 우리 시 배드민턴의 빛나는 발전이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격려했다.

 이어 “이번 대회가 참여자들이 서로 격려하고 경기를 즐기는 가운데 화합의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