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립예술단과 떠나는 겨울 환상 여행

팝페러테너 임형주 출연

  • 입력 2019.11.26 14:23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의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창원시립예술단의 2019송년음악회가 오는 12월 19일 오후 7시 30분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윈터 판타지’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창원시립교향악단, 창원시립합창단, 창원시립무용단,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네 개 단체가 총출연하고, 세계적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함께 해 환상적인 겨울을 닮은 무대가 될 계획이다.  

 예술감독 김대진의 지휘로 함께 하는 이번 공연에서 창원시립교향악단은 겨울을 대표하는 클래식 차이콥스키의 발레 ‘호두까기인형’ 중 ‘꽃의 왈츠’를 들려줘 눈꽃같이 화사한 무대를 선사한다. 

 창원시립합창단은 지난 2일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받은 ‘뮤지컬콘서트 레미제라블’ 중 ‘너는 듣고 있는가(Do you hear people sing?)’와 ‘내일이 오면(One day more)’을 90여 명의 웅장한 대합창과 창원시향의 풀오케스트라로 들려준다. 

 창원시립무용단은 ‘북의 판타지’를 주제로 한 역동적인 전통 북춤으로 창원을 묘사해 연말의 열기를 북돋는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청아한 목소리로 ‘O Holy Night(거룩한밤)’과 캐롤모음곡을 부른다.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는 천상의 목소리로 ‘아베 마리아’, ‘넬라 판타지아’, 뮤지컬 ‘캣츠’ 중 ‘Memory’ 등을 불러 환상적인 겨울무대를 꾸민다. 

 환상적인 겨울무대의 마지막은 시립교향악단, 시립합창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L.앤더슨)’로 장식한다. 

 창원시립예술단 네 개 단체와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함께 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2019년을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환상적인 겨울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