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경남BC카드 이벤트 ‘풍성’

대형마트·소셜커머스 등

  • 입력 2020.01.20 16:57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25일)을 전후해 ‘경남BC카드 설날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단, 상품권·기프트카드·대학등록금·국세·지방세 등은 제외된다.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주유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신용/체크)로 6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명을 추첨해 1만 원을 2월 중 캐시백해준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메가마트), 대형슈퍼(GS슈퍼·롯데슈퍼·탑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백화점(현대백화점·AK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소셜커머스(11번가·쿠팡·SSG.COM·인터파크·위메프·티몬) 등 온라인 매장에서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상품권 증정, 상품·쿠폰·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설 등 명절에는 지출이 평소보다 크게 늘어고객의 부담이 커진다”며 “실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남BC카드 설날맞이 이벤트를 통해 부담을 덜고 설을 풍성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행사 기간과 카드 종류 등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혜택과 조건을 잘 확인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