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 받는다

회화작품·조형물 등 제한 없어

  • 입력 2020.01.27 13:48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올해도 지역 문화예술 전시와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공고를 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31일까지 ‘2020년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을 접수 받는다고 27일 밝혔다.

 문화예술단체와 문예인이 제출서류를 갖춰 신청하면 심사 후 협의 기간 동안 193㎡ 규모 BNK경남은행갤러리(BNK경남은행 본점 1층 소재)를 무료로 빌려준다.

 대관 기간은 작품 반입과 반출을 포함, 오는 2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9회로 문화예술단체와 문예인 가운데 지역에서 활동 중인 단체와 작가는 우대한다.

 전시 대상 작품은 회화 작품(한국화·서양화·민화 등)과 조형물(공예·뉴미디어·설치미술 등) 등으로 별도 제한은 없다.

 2020년 BNK경남은행갤러리신청 방법은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대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전시계획서와 포트폴리오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해 이메일(campus@knbank.co.kr) 또는 우편(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642, 경남은행 본점 14층 사회공헌홍보부) 접수하면 된다.

 접수 결과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 2월 개별 통보된다.

 사회공헌팀 김두용 팀장은 “문화예술단체와 문예인들이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을 통해 BNK경남은행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고 알리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역량 있는 문화예술단체와 작가들의 많은 접수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290-814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