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파트별 5명 이내로 접수 받아

  • 입력 2020.01.28 16:40
  • 기자명 /김대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단장 진언영)은 2020년도 상반기 신입단원 정기모집에 나선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은 2007년 창단해 올해로 14년차를 맞는 통영 지역 순수 아마추어 여성합창단으로 지휘 최병식, 반주 배지현의 지도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에 한국가곡, 종교음악, 뮤지컬음악, OST 등 다양한 곡들을 연습한다.

 직장인, 교사, 가정주부 까지 다양한 직업군과 다양한 연령을 가진 그녀들은 음악을 좋아하고 노래 속에서 희망과 행복을 찾으며 매주 함께하고 있다.

 매년 정기연주회와 함께 다양한 기획공연을 개최하며 합창음악을 통해 다양한 계층 간의 소통을 노래하고 있다.

 창단한지 만 13년을 넘어서면서 통영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단체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면서 상반기 신입단원 모집에 나섰다.

 각 파트별(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로 5명 이내로 접수받으며, 합창에 관심 있는 20세 이상 성인여성이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진언영 단장은 “한명 한명의 목소리가 만들어낸 화음은 마치 마법과 같습니다”며 “그 신비로운 화음을 함께 만들어 보길 기대합니다”고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에 관심이 있거나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김은정 단무장(010-8536-3260)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