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면민체육대회’ 오는 10월 17일 개최

성공적 대회 추진에 적극 협력

  • 입력 2020.05.28 16:33
  • 기자명 /김감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7일 남해군 상주면체육회가 상주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 상주면민체육대회의 일정을 확정했다.
▲ 지난 27일 남해군 상주면체육회가 상주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 상주면민체육대회의 일정을 확정했다.

 남해군 상주면체육회(회장 고상준)가 지난 27일 상주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고상준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이사 총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하반기로 연기됐던 ‘제17회 상주면민체육대회’의 개최 일정을 오는 10월 17일로 확정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각 읍·면 체육대회의  일정이 대부분 10월에 집중됨에 따라 일정을 잡는 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날 참석한 임원 및 이사들의 의견을 모아 만장일치로 10월 17일로 결정지었다.

 이날 고상준 체육회장은 “체육대회의 일정이 결정됐으니까 앞으로 준비를 잘해서 차질이 없도록 행사를 치르자”면서 “전 면민의 역량을 모아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상주면체육회는 상주면민체육대회를 미조면민체육대회와 같은 날짜에 실시하게 됐으며, 이에 따라서 개회식 시간은 상호조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