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 전개

국민·의료진·직원 격려 동참

  • 입력 2020.05.31 18:21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성군체육회와 종목단체에서 현재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 고성군체육회와 종목단체에서 현재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고성군체육회(회장 백찬문)와 종목단체가 공공체육시설의 전면 개방에 따라 체육활동을 재개하면서 그동안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분들을 격려하는 범국민 캠페인인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고성군체육인 덕분에챌린지를 진행하면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협조해준 군민에게 감사를, 의료현장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과 관계직원에게 감사와 응원을’이라는 슬로건 하에 지난 21일 고성군수영연맹을 시작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단체사진을 군 공식밴드에 업로드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현재 배드민턴협회와 함께 배구협회, 탁구협회가 챌린지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백찬문 군체육회장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마을 군민들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많은 분들의 헌신으로 다시 체육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기 위해 체육인 덕분에챌린지를 실시하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대응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체육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관내 공공체육시설을 지난 13일 전면 개방했다.

 아울러 시설 개방 이전 ‘코로나19 대응지침’을 수립하고, 종목별 대표자 회의를 마련하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체육시설 이용방침’을 교육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