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교육지원청, 청렴 표어·캐릭터 전시

우수작 등 130작품 관람 가능

  • 입력 2020.06.04 18:45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일 진주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직원들이 ‘청렴 표어·캐릭터 작품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다.
▲ 4일 진주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직원들이 ‘청렴 표어·캐릭터 작품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다.

 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허인수)이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2주간 1층 로비에서 지난달 청렴의 달에 공모한 ‘청렴 표어·캐릭터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난달 11일 ‘청렴의 달’ 기념으로 실시한 ‘제3회 청렴 표어 및 캐릭터 공모전’에서 수상한 우수작 총 12편을 포함한 총 130개의 작품이 전시된다.

 첫날인 4일에는 작품이 전시된 본청 1층 로비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작품 12편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성황리에 마련됐다.

 또한 우수작품은 ▲직원 PC모니터 스티커 ▲스쿨버스 홍보 ▲각종 홍보물 제작 ▲라디오 방송 출연 등을 추진하며 학부모·시민들에게 청렴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허인수 교육장은 “이번 청렴 공모전과 전시회를 통해서 모든 교육가족이 청렴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열리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됐듯이 청렴문화에 있어서도 부패청탁 거리두기로 청렴한 세상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