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체육회, 3차 이사회 개최

  • 입력 2020.06.14 18:13
  • 기자명 /전근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2일 의령군체육회가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이사회’를 마련했다. 사진은 행사의 현장 모습.
▲ 지난 12일 의령군체육회가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이사회’를 마련했다. 사진은 행사의 현장 모습.

 의령군체육회(회장 강원덕)가 지난 12일 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과 오재덕 농협군지부장, 이남영 의령교육장을 비롯한 기관장과 강원덕 회장, 부회장, 이사 등의 체육회 임원 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이사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참석자 간의 거리 준수 등의 만반의 준비를 한 가운데 군체육회 개정(안)과 올해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총 5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강원덕 회장은 “농번기와 코로나19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사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를 계기로 체육인 여러분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군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신정민 군수 권한대행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 지원과 농촌 일손돕기 참여 등 군민들과 함께하는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의령군민의 한사람으로서 앞으로도 군 체육이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