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공룡나라 쇼핑몰 이벤트’ 진행

26일까지 삼계탕 세트·쌀 제공

  • 입력 2020.06.15 18:45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성군이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룡나라 쇼핑몰 6월 복날이닭! 공룡나라 쇼핑몰이 쏜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고성군이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룡나라 쇼핑몰 6월 복날이닭! 공룡나라 쇼핑몰이 쏜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현재 침체된 지역 농업경제의 활성화와 농특산물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공룡나라 쇼핑몰 6월 복날이닭! 공룡나라 쇼핑몰이 쏜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공룡나라 쇼핑몰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공룡나라 쇼핑몰 판매상품 3만원 이상을 구매한 총 100명을 추첨해 복날을 이겨낼 수 있는 즉석 삼계탕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자 30명을 추첨해서 고성쌀 총 20kg을 지급한다.

 군에서는 농가 내수 경기 진작과 지역 경기의 회복을 돕고자 공룡나라 쇼핑몰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가 진정될 시까지 매월 펼치고 있다.

 또한 우체국 쇼핑 및 NS홈쇼핑과 연계해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고성지역 우수 농·수·특산물의 판로를 넓혀가는 중이다.

 아울러 6월 이벤트와 함께 공룡나라 쇼핑몰에서는 ▲해풍맞아 쫀득쫀득 월평리 옥수수가 오는 2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기관지에 좋은 ▲보리수와 ▲여름 보양식 돌장어 ▲품질이 남다른 솔송화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고성군 명품 정성한우 등의 다양한 상품도 무료배송으로 판매되고 있다.

 백두현 군수는 “우리 군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현재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많은 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면서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앞으로도 우수 농·수·특산물을 엄선 판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안내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