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시장 할인행사 참여하세요”

  • 입력 2020.06.29 18:51
  • 기자명 /이재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제시 고현시장 상인회가 ‘고현시장 소비촉진 할인행사와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 거제시 고현시장 상인회가 ‘고현시장 소비촉진 할인행사와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거제시 고현시장 상인회(회장 윤기홍)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급감을 해소하면서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를 띄우고자 ‘고현시장 소비촉진 할인행사와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고현시장 소비촉진 할인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기간’과 맞물려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고현시장 내 할인점포매장 96개소에서 3만원 이상의 물품을 구입하면 고급 수건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의 물품을 구입하면 쇼핑백을 증정할 계획으로,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마련된다.

 페이백 행사는 8~14일 5만원 이상을 구입한 영수증을 상점가 사무실에 제출하면 5000원권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 마찬가지로 소진시까지 열린다.

 사은품과 상품권 증정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이며 상인회사무실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현재 ‘품격 있는 고현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윤기홍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 우리 시민들의 많은 방문으로 고현시장에서 장도 보고 사은품도 받는 시민·상인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이 마련됐으면 한다”고 홍보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