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시장 살리기 행사 참여하세요~”

동시세일 페스타·페이백 마련

  • 입력 2020.07.02 18:49
  • 기자명 /윤하영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천시가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역상권 침체와 매출 극감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을 지원하고자 ‘전통시장 동시세일 페스타·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연다.
▲ 사천시가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역상권 침체와 매출 극감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을 지원하고자 ‘전통시장 동시세일 페스타·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연다.

 사천시가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역상권 침체와 매출 극감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을 지원하고자 ‘전통시장 동시세일 페스타·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연다.

 ▲전통시장 동시세일 페스타는 지난 1~7일 관내 3개 시장(삼천포용궁수산·삼천포전통수산·삼천포중앙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은 8~21일 6개 시장(사천읍·완사·삼천포용궁수산·삼천포전통수산·삼천포중앙·삼천포종합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통시장 동시세일 페스타에는 ▲시장별 대표상품 할인 판매와 ▲경품 ▲문화공연 ▲노래자랑 등의 다양한 마케팅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참여 점포에서 5만원 이상 물품 구입 시 1일 1인 합산 영수증에 대해 5만원당 5000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상인회사무실에서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행사가 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더 많은 시민들이 동참하면서 착한소비를 통해 전통시장을 살리는 데에 도움을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홍보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