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 여자씨름단 출전신고식’ 열려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 출전

  • 입력 2020.07.19 18:39
  • 기자명 /이재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7일 마련된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하는 ‘거제시청 여자씨름단의 출전신고식’ 참여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난 17일 마련된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하는 ‘거제시청 여자씨름단의 출전신고식’ 참여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거제시는 지난 17일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에 출전하는 ‘거제시청 여자씨름단의 출전신고식’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변광용 시장을 비롯해서 김환중 거제시체육회장과 우승태 부회장, 손영민 부단장, 감독, 출전선수, 체육관계자 등 총 13명이 참여했다.

 거제시청 여자씨름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높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횡성단오장사씨름대회’ 단체전 우승과 함께 올해 초 ‘홍성설날장사씨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이며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 대회가 더욱 기대된다.

 변광용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대회 취소 등의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해온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면서 “좋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부상 없이 대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것 역시 잊지 말자. TV중계를 통해서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경북 영덕문화체육센터에서 오는 21∼26일 무관중으로 열린다.

 21일 여자부 개인전과 단체전 예선으로 시작해 다음날 결승전이 이어진다.

 이후 23일에는 남자부 태백장사 결정전, 24일에는 한라장사 결정전, 25일에는 금강장사 결정전이 치러지며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백두장사 결정전이 실시된다.

 22∼24일 경기는 스포츠채널 KBS N에서, 25∼26일은 KBS1에서 볼 수 있다.

 대회 둘째 날인 22일(오후 2∼4시)에는 KBS N방송에서 거제시청여자씨름단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