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특이 민원으로부터 민원담당 공무원과 시민을 보호하고 민원실 비상상황 발생에 대한 대처능력을 높이기 위해 28일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민원인의 폭언과 폭행을 가정해 경찰서와 합동으로 민원실 자체 대응팀과 청원경찰이 1차로 민원인을 진정시키는 조치를 하고 비상벨 호출과 신속한 경찰 출동으로 비상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강화했다.
진주시는 특이 민원으로부터 민원담당 공무원과 시민을 보호하고 민원실 비상상황 발생에 대한 대처능력을 높이기 위해 28일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민원인의 폭언과 폭행을 가정해 경찰서와 합동으로 민원실 자체 대응팀과 청원경찰이 1차로 민원인을 진정시키는 조치를 하고 비상벨 호출과 신속한 경찰 출동으로 비상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