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하늘 위에서 유튜브 방송 즐겨요~

  • 입력 2020.08.06 15:46
  • 기자명 /김대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려수도의 비경을 바탕으로 통영 관광, 남해안 관광을 이끌고 있는 통영케이블카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케이블카-플라잉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통영케이블카를 운영중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6일부터 운행 중인 케이블카 내부를 스튜디오로 만들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 캐빈 47대 중 하나를 유튜브 방송 스튜디오로 만들어 ‘유튜브 케이블카’라는 공식채널을 운영하기로 한 것이다. 

 유튜브를 상징하는 플레이 마크와 빨간색으로 꾸민 플라잉 스튜디오에는 액션캠 3대와 방송용 카메라 1대, 무선마이크와 모니터를 설치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얘기하며 노래하고 음식을 먹는 방송 이른바 ‘먹방’을 할 수 있게 했다.

 이벤트별 참가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과제로 제시된 먹방을 성공할 경우와 조회 수 1등 시에는 별도로 준비한 상금과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평범한 일상이 많이 바뀐 요즘 집콕에 지친 집콕족들의 힐링을 위해 시작된 이 기획은 업로드되는 모든 영상에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며 볼 수 있는 풍경들이 배경으로 펼쳐진다.

 맑은날과 비오는 날 그리고 안개낀 날 등 촬영한 날의 날씨에 따라 참가자들의 뒤로 케이블카 밖 풍경들이 다르게 비춰진다. 참가자들의 재미있는 영상과 더불어 케이블카 밖의 풍경도 플라잉 스튜디오의 묘미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