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대학생, 미래지향적 기업 탐방

함안 넥스트원·넥스트뷰 방문

  • 입력 2020.09.20 17:05
  • 수정 2020.09.21 10:33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8일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사회리더 멘토링’에 참여하는 부산지역 대학생들이 함안군 칠원읍 넥스트 원, 넥스트 뷰를 탐방했다.
▲ 지난 18일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사회리더 멘토링’에 참여하는 부산지역 대학생들이 함안군 칠원읍 넥스트 원, 넥스트 뷰를 탐방했다.

 지난 18일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사회리더 멘토링’에 참여하고 있는 부산지역 대학생들이 이달 멘토링으로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탐방하는 기회를 가졌다.

 참여자들은 현재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번 기업 탐방을 통해 함안군 칠원읍에 소재한 넥스트 원, 넥스트 뷰를 직접 방문했다.

 해당 업체는 앞서 7월 ‘경남도 스타기업 지정서’을 받았으며,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공헌 등에 기여한 우수한 중소기업이다.

 이날 탐방에 참여한 학생 멘티 고대연 팀장은 “창의성을 모토로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미래 발전 가능성에 투자하는 기업 정신을 볼 수 있었고,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기술을 인정받은 중소기업에 더 놀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넥스트 원 고인선 대표는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무엇이든 도전해 보는 것이 중요하며, 도전에는 늘 실천이 우선이다”고 강조했다

 특히, 넥스트 원은 특허 15건 중기부 성능인증서와 산자부 NEP인증, 한국표준협회 품질혁신 대상 등을 통해서 기술력을 인증받은 바가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