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NC 스페셜 에디션 판매

승인2020.10.1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카카오가 15일부터 2주 동안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멜론티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카카오가 15일부터 2주 동안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NC 다이노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멜론티켓에서 단독 판매한다.

 NC팬 1000명에게 판매하는 이번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스페셜 에디션’은 ▲스페셜 굿즈 ▲멤버십 가입자만 볼 수 있는 카카오TV 자체중계 ▲온라인 팬미팅 입장권 ▲스페셜 NFT(블록체인 기반 토큰) 카드 제공 등을 제공한다.

 KBO에서 포스트시즌 전용 멤버십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즌권 등 기존 구장 좌석 기반 멤버십이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맞춘 ‘상품형 멤버십’의 첫 사례로 기록될 전망이다.

 올해 창단 후 처음으로 한국시리즈에 직행할 가능성이 높은 1위 NC 에디션의 스페셜 굿즈로는 ▲포스트시즌 엠블럼이 새겨진 스페셜 유니폼·기념배지와 ▲앞면과 뒷면이 각각 구매자와 선수의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등이 주어진다.

 KT위즈도 포스트시즌 진출이 확정되면 멤버십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며, 자세한 구성 및 혜택은 향후 공개된다.

 NC의 스페셜 에디션은 멜론티켓 앱과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고, 카카오톡 ‘프로야구봇’, 포털 다음 스포츠섹션, 각 구단의 카카오톡 채널과 등에 노출되는 배너로도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포스트시즌 카카오만의 차별화된 혜택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멤버십을 준비했다. 시즌 종료 이후에도 야구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예원기자  abz3800@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회원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웹하드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화로9번길 13(641-851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63-12번지 3층)  |  대표전화 : 055-294-7800
이메일 : abz3800@gnynews.co.kr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12   |  발행인·편집인 : 김교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오용
Copyright © 2020 경남연합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