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퉁,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서 파격 행보 이어가

서화·서예·음악회까지 다양한 문화예술 끼 선보여

  • 입력 2020.11.08 14:54
  • 수정 2020.11.08 14:55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튜버와 예술가로 변신한 유퉁이 함안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유튜버와 예술가로 변신한 유퉁이 함안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들에게 방송인으로 알려진 유퉁, 이번에는 아티스트로 우리들 곁으로 다가왔다. 그는 타고난 기질과 끼를 맘껏 뽐내며 유튜버로 변신,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함안군 칠원읍 소재에 있는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에서 그동안 틈틈이 작업한 그림과 서화, 서예 등 작품 300여 점 전시회를 열고 ‘토털 아티스트’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유퉁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에서 전시회와 음악회를 열었는데, “이번 전시회와 음반 발표는 유퉁TV 구독자 3만 명 돌파 기념 콘서트와 300점의 그림과 서화·서예 전시, 더불어 수필집·낙서 집·신간 서적 3권 출판·작곡 음반 2장 발표 등을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토털 아티스트 유퉁의 예술을 맛볼 수 있는 개인전”이다. “넥스트 뷰 갤러리 카페‘는 유퉁의 예술작품의 보물창고와 같다”고 ‘유퉁의 토털 개인전’ 및 작은 콘서트의 의미를 부여했다. 

 
 

 ‘넥스트 뷰·원’ 회사는 올해 ‘경남스타기업’ 인정, 한국표준협회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 혁신대상을 받았으며 전국 지자체 버스정류장에 있는 ‘면상발열제품’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이 회사가 ‘개발한 나노 케어 발열제품’은 선수들의 부상 방지를 위해 창원NC 파크 홈 더그아웃 벽에도 시공돼 있어 더욱 유명하다.
 한편, 이번 전시회 및 콘서트는 ‘유퉁TV’로 생중계 됐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