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 28일 개최

공식 유튜브 채널·줌으로 진행
트로피 공개·토크쇼 등 ‘풍성’

  • 입력 2020.11.26 18:48
  • 기자명 /박예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단 첫 통합 우승을 달성한 NC 다이노스가 온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NC는 “28일 오후 2시 ‘창원 NC 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을 연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2020 KBO리그 통합 우승의 과정을 함께해준 창원시민·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맞춰 구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날 사전 참가자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축사, 감사패 전달, 선수단 토크쇼, 우승 트로피 공개, 엔튜브 어워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이나믹 듀오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우승 기념행사에는 시민들을 대표해 허성무 시장이 참여한다.

 NC는 ‘창원시 통합 10주년 유니폼’에 ‘창원시’와 ‘V1’을 마킹해 시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에 전달한다.

 유니폼을 담은 액자 하단에는 ‘창원시 통합 10주년, 창원시민의 승리 - 2020 KBO리그 통합우승 NC 다이노스’가 써져있다.

 시에서는 NC를 우승으로 이끈 이동욱 감독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

 온택트 팬미팅은 줌·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참여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다.

 선수들의 근황 토크, 엔튜브 어워즈, NC의 사회 공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이벤트로 선수들의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받는다.

 마지막에는 인기 힙합 가수 다이나믹 듀오가 초대가수로 참석해 마무리한다.

 구단 유튜브 라이브로 누구나 함께할 수 있으며, 줌에서는 구단 홈페이지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을 보낸 선착순 최대 15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NC 통합우승 기념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준비했던 ‘창원야구사랑 문화행사’는 잠정 연기됐다.

 향후 상황을 지켜보면서 내년 중 개최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