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F, 배우 송영규 온라인 토크쇼 진행

유튜브로 편하게 볼 수 있어

  • 입력 2020.12.02 16:01
  • 기자명 /이민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는 지난 11월 15일 진행됐던 배우 이준혁의 온라인 토크쇼에 이어 배우 송영규의 토크쇼가 오는 3일 오후 8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KDF)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 여파로 소규모 문화예술공연 행사는 일시 중단된 상태지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KDF 초대석의 경우 당초 비대면 콘텐츠로 기획된 만큼 중단이나 연기 없이 계획대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토크쇼는 ‘유튜브 KDF초대석-배우 송영규’ 편으로 KDF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KDF 초대석에 출연하는 배우 송영규는 서울예대 연극학을 졸업하고 극단에서부터 쌓아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 ‘브이아이피’, ‘극한직업’, 드라마 ‘미생’, ‘응답하라1988’등 꾸준히 많은 작품에 출연해 연기파 배우로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주인공 조보아의 아버지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

 KDF초대석 시청은 유튜브에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채널을 직접 검색하거나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진주시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 11월 15일 진행됐던 ‘유튜브 KDF초대석-배우 이준혁’ 편은 배우 이준혁의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민들로 부터 좋은 평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