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민원서비스 평가 ‘최우수’

승인2021.01.1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실시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이번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등급인 ‘가’등급을 받았으며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민원 처리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기관장의 민원행정 관심도와 민원처리 인센티브 제공,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정보 제공 및 법정 민원제도 운영 등에서 탁월한 점수를 받아 지난해대비 종합점수가 7.52점 상승, 전국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김덕수기자  deksookim@gny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회사소개고충처리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회원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웹하드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화로9번길 13(641-851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63-12번지 3층)  |  대표전화 : 055-294-7800
이메일 : abz3800@gnynews.co.kr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12   |  발행인·편집인 : 김교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오용
Copyright © 2021 경남연합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