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명품 설 선물세트 주문하세요!”

프리미엄 선물·뷰티세트 출시

  • 입력 2021.01.14 18:23
  • 기자명 /한문협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프스하동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 알프스하동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하동군이 큰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을 생각하며 지게 가득 나무를 해오던 가슴 따뜻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알프스하동의 명품 설 선물세트’를 꾸렸다.

 군은 오는 설을 앞두고 우수한 품질의 하동 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와 천연 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된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를 마련해 알프스푸드마켓에서 주문·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다양한 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녹차, 당도가 높고 품위 있는 하동곶감, 맛이 깊고 부드러운 전통유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유지한 섬진강 쌀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대표하는 고품질 농·특산물이 포함됐다.

 또한 ▲쌀, 검정찰보리쌀, 곶감, 숯불유과, 깐밤, 간장, 녹차소금, 참기름, 홍차, 배즙, 골든키위, 김부각 등 12종으로 꾸려진 15만원짜리를 비롯해 ▲11종 12만원 ▲10종 10만원 ▲9종 8만원 ▲7종 5만원 총 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알프스하동 뷰티세트는 하동녹차와 동황토를 이용해 하동녹차연구소가 자체 연구·개발한 다양한 천연소재 화장품이다.

 녹차를 주재료로 한 녹차팩과 고급화장비누인 금비누,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등을 한데 담았다.

 군은 공식 유튜브 채널 ‘지금하동TV’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

 제품 구성과 주문방법까지 자세히 안내하므로 구매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어머니의 추석’에 이은 시리즈로, 이번에는 ‘아버지의 설’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를 알차게 준비한 만큼, 이번 설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안내했다.

 한편, 설 선물세트는 알프스푸드마켓 현장 주문(883-5820)과 더불어 카카오스토리 하동장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택배로 보내준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