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지원청, 2021 청렴 서약식 마련

청렴 확산·신뢰교육 실현의 장

  • 입력 2021.01.18 16:30
  • 기자명 /이현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함안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청렴 서약식에 참가한 직원들이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 18일 함안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청렴 서약식에 참가한 직원들이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윤)이 18일 청렴문화 확산 및 함양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을 다짐하고, 신뢰받는 함양교육을 실현하기 위해서 전 직원이 참여한 ‘2021년 청렴 서약식’을 성황리에 실시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가 유지되는 현실을 고려해 이종윤 교육장 외 15명은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 다른 직원들은 각 사무실 TV를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이번 청렴 서약식에 참여했다.

 이날 이종윤 교육장은 “한 해를 시작하는 달에 청렴 서약을 통해서 올 한해 청렴한 함양교육에 다 함께 마음을 모았으면 좋겠다. 개개인의 청렴도가 우리 교육지원청의 청렴도임을 잊지 말고 청렴에 대한 각자의 책임감을 항상 생각하며 업무에 임했으면 한다”고 요청했다.

 서약서 낭독자로 참석한 박믿음 주무관은 “청렴 서약식을 통해 신규 공무원으로서 지난해 나의 청렴도를 반성해 보며 더 청렴한 한 해를 보내야겠다고 다짐했다. 무엇보다도 청렴 서약서에 서약한대로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공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