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설맞이 ‘농특산물 선물전’ 마련

10품목 선별…할인·배송 혜택

  • 입력 2021.01.18 18:28
  • 기자명 /백진국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가야뜰 쇼핑몰에서 18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진행하고 있다.
▲ 김해시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가야뜰 쇼핑몰에서 18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진행하고 있다.

 김해시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가야뜰 쇼핑몰에서 18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농특산물 특별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언택트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비대면 쇼핑과 선물 문화가 자연스러워짐에 따라, 시는 지난해 추석맞이 행사 인기 상품이었던 진영단감, 장군차, 산딸기 와인 등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로 구성된 10가지 품목을 선별해 이번 특별 선물전을 준비했다.

 가야뜰 쇼핑몰과 리플릿에 기재된 품목별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설맞이 최대 33% 특별할인 ▲가야뜰 쇼핑몰 구입 시 무료 배송과 구입가의 1% 적립금(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김해사랑상품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을 농업인들에게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김해 우수 농특산물에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면서 “앞으로도 가야뜰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소비자 모니터링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다”고 안내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