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 진행

혜택 태그·결제 시 청구할인

  • 입력 2021.01.18 18:31
  • 기자명 /김범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K경남은행이 오는 3월 말까지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를 여는 중이다.
▲ BNK경남은행이 오는 3월 말까지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를 여는 중이다.

 BNK경남은행이 현재 오는 3월 말까지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북앱(App) 또는 비씨카드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원하는 혜택을 태그한 후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북앱에 등록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쿠팡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배달의 민족앱과 요기요앱에서 2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000원, 스타벅스와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공차, 카페베네, 빽다방 등의 커피 전문점과 약국 업종에서 3000원 이상을 결제하면 총 10%(최대 1000원)까지 할인을 해 준다.

 이번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에는 전월 실적 조건 충족 여부는 물론, 경남BC카드의 기본 혜택과 별도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인터넷 쇼핑과 배달앱을 자주 이용하는 경남BC카드 회원들에게 유익하고 알찬 소식이 될 것이다”면서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 접속하면 고객별 특성과 소비 패턴에 맞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태그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일부 태그는 인원이 한정돼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을 참고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