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 봄 맞이 페스티벌 개최

벚꽃 화환 무료 대여 등

  • 입력 2021.02.23 15:24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마산로봇랜드가 남녀노소 다양한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3월부터 시작되는 로봇랜드 봄 시즌에는 테마파크 전역에 벚꽃으로 장식한 ‘벚꽃등’이 설치된다.

 11m 높이의 가디언로봇이 있는 중심광장에는 벚꽃테마 포토존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벚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화관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준다.

 제조로봇관에 새롭게 설치된 ‘에어하키 로봇’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인공지능과 에어하키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로봇으로 현실감 있는 중계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높은 몰입도와 승리 시 짜릿한 쾌감을 안겨준다.

 특히 이번 봄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문MC를 섭외해 ‘인간 VS 로봇’ 대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대결에서 승리하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주말과 공휴일 테마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이다.

 먼저 꿀벌들이 테마파크 전역을 다니며 방문객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서커스팀 및 키다리 삐에로도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테마파크 중앙광장에서는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꿀벌 플래쉬몹’ 공연이 오후 1시 30분, 3시 30분, 4시 30분 하루 3회 개최된다.

 로봇랜드는 창원지역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동시 입장 5000명 제한, 전자출입 명부, 방역게이트, 열화상 카메라, 놀이기구별 손 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