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전 가구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74~84㎡ 중소형으로 구성
분양가 상한제 적용돼 3.3㎡당 800만원 중반대 공급 예정

  • 입력 2021.03.18 17:31
  • 기자명 /문병용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은 창원 가포택지지구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19일 선보인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 B-1블록에 선보이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총 84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4㎡A 374세대, 74㎡B 48세대, 84㎡A 161세대, 84㎡B 69세대, 84㎡C 195세대 등이다.

 지난해 반도건설이 창원 사파지구에 선보인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평균 12.52대1의 청약경쟁률로 창원 분양시장에서 3년만에 1순위 청약마감하며 분양에 성공함에 이어 이번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가포택지지구에 공급되는 단지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800만원 중반대의 착한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며, 내집마련 수요자들을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과 함께 등기전 전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정돼 실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가포택지지구 내 최초로 단지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 김포한강, 다산, 평택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으며, 특히 지난해 창원에서 1순위 청약마감한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성산에서 검증된 교육특화 프로그램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5Bay 설계, 서재·다락 공간, 수납 특화, 첨단 IoT서비스 등이 적용될 예정으로,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

 세대별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최상층 다락공간, 수납공간 극대화 등 취향에 맞춘 특화 설계도 적용한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단지 앞에 가포초교,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주위에는 천마산, 청량산, 수리봉 등 숲세권에 수변공원까지 조성된다.

 단지 밖으로는 마산만, 가포본동 친수문화공원, 가포로가고파 꽃의 정원, 해안변 공원산책로, 돝섬 해상유원지가 가깝다.

 6월 완공 예정인 마산항 서항지구 친수공원과 구항 방재언덕 친수공원과도 가깝다.

 가포택지 지구는 마산합포구 가포동 일대 47만6400여㎡ 부지에 공동주택 5개 단지 3300여 가구(계획 인구 8784명) 및 도시공원 등이 조성된다.

 마산합포구와 성산구를 잇는 마창대교를 통해 시청, 도청 등 주요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창원 성산구와 접근성이 우수하다.

 창원국가산단, 진해와 부산 방면 진출입이 용이하며, 가포신항터널로 마산합포구 월영동, 자산동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국도5번, 국도14번을 통해 남해고속도로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반도건설 최재명 분양소장은 “가포지구는 창원시 균형발전의 핵심 시책으로 추진되는 마산해양신도시의 수혜로 미래가치가 높고, 마창대교를 통해 성산구로의 접근 또한 용이해 합리적인 내집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성산 반도유보라’에 이어 반도건설이 창원에서 선보이는 두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별동학습관과 유보라만의 특화설계, 첨단시스템 등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심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내 분사 소독기, 체온계, 손 소독제, 덧신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청약예정일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31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마산 홍보관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09에 운영중이며, 주택 전시관(모델하우스)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경남연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